우와~!! 이번 4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상당히 스토리가 빠르게 진행되네요~ 곧 무슨일이 일어나겠다 라고 생각한 것들이 바로바로 진행이 되니 

정말 보는 맛도 나고 오랜만에 등장한 인물들도 시원하게 바로바로 사망시켜 주는 스피드까지 

이래서 왕좌의 게임이 많은 사랑을 받나 봅니다.


(밑줄 부터 많은 스포가 있습니다.)



산사스타크가 3화에 등장을 안해서 계속 가다 한번 고비를 격고 존스노우를 만날줄 알았는데

바로 존스노우를 만나게 되네요.  정말 스토리 진행이 빨라서 좋습니다.

4화에서는 아리아와 브랜이 안나왔으니 5화에는 아리아와 브랜이 먼가 하겠죠?


이번화의 핵심 내용은 존스노우 + 산사스타크가 윈터펠을 탈환하기로 마음을 굳힌거와 

대너리스가 불의힘으로 도트락족을 전부 자기 수하로 만든것이 가장 큰 핵심 내용 인것 같습니다.


서세이와 제이미가 드디어 행동을 시작했고 불쌍한 테온은 드디어 고향에 도착해 누나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테온의 향후 움직임이 상당히 궁금하네요)


드디어 산사 일행이 나이트워치의 블랙캐슬로 도착을 했습니다~ 

(전 시작하자마자 도착 하길래 바로 우와~벌써? 이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어쨓든 아무 문제 없이 도착해서 다행이네요.ㅎ


오랜만에 만난 존스노우와 산사스타크

산사스타크나 존스노우에게 서자라 무시하고 나쁜행동을 했던것에 대해 사과 하였습니다.

(존스노우 한테 복수해달라고 쪼를려고 그런듯...)


스타니스를 자기 손을로 죽였다고 말하는 브리엔...

스타니스의 사망소식에 우울해 하는 다보스

(다보스와 붉은마녀도 존스노우 군대에 참여 하겠죠?)


리틀핑거가 이제 

에드무어툴리(스타크가의 어머니 캐틀린의 동생 리사툴리의 아들로 매우 무능하고 마마보이였음)를

이용해서 군대를 일으키려고 하네요. 또 누구 뒷통수를 칠지...

짜증유발 케릭터 리틀핑거!


노예해방 제도를 협의를 통해 잡음을 없애려는 티리온 라니스터.

용 만진게 시즌6의 활약상 끝이 아니기를... 



대너리스를 구하고자 마지막 출격을 앞둔 조라 모르몬트와 다리오 나하리스

칼을 버리고 침입을 해야해서 칼을 버리는데 순간 조라 팔의 그레이스케일을 본 다리오

이제 조라의 비밀이 퍼져 나가려나 봅니다...ㅠㅠ 



드디어 대너리스와 만나 조라와 다리오!!

대너리스 보고 도망가자고 하니 바에스 도트락은 죽어도 나갈수 없는 곳이라고 하더니

곧 더한짓을 해야 겠다고 합니다. 

(이때까지도 몰랐습니다. 대너리스가 그리 강한지를...)


마저리가 상당히 뚝심있고 잘버티네요. 마저리를 이용해서 서세이가 복수를 시작할듯 합니다.



마저리 구출이 최우선이라고 함께 하자고 이야기 하는 서세이!!

그나저나 서세이가 이번시즌 안에 반전을 줄수 있는 움직임을 보여 줄까요?


누나와 만나는 테온 그레이 조이.

누나가 왕좌에 올라야 한다고 하고 그렇게 될수 있도록 돕겠다고 하는 테온


비중이 크지도 않는데 왠지 빠지면 허전한 감초 역할 같아 더 다음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ㅎㅎ



역시나 램지는 램지였습니다.

릭콘의 보모 같았던 오샤를 단칼에 죽여 버리네요 ㅠ.ㅠ

왠지 릭콘과 몇번은 더 등장할것 같았는데 역시 무지바한 왕좌의 게임입니다.



산사와 식사도중 편지를 받은 존스노우


램지가 보낸 편지로 내용은 


넌 북부를 배신했고 종족을 배신한 나쁜놈이다.

나는 릭콘을 데리고 있고 다이어울프 가죽을 마루 바닥에 깔아놨다.

산사를 돌려주면 너와 와이들링은 건들지 않겠다.

하지만 산사를 돌려주지 않으면 너와 연관된 모든 사람을 죽일것이다.

살아있는 그들의 가죽을 벗기는 모습을 보게 될것이며

병사들이 여동생을 순서대로 강간하고 릭콘은 개들에게 찢겨질것이다.

마지막으로 너의 눈을 파서 개들에게 던져 줄것이다.


라는 편지를 보고 와이들링 군사가 몇명인지 파악하는 존스노우~

드디어 윈터펠을 탈환하기로 결심 하였습니다.




대너리스가 불을 마음대로 부릴수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칼들을 전부 불로 죽이고 불구덩이에서 나오는 대너리스..

모든 부족 사람들이 그 모습을 보고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립니다.



도트락족을 흡수한 대너리스, 산사와 함께 윈터펠을 탈환하기로 한 존스노우


이번화는 핵심 주인공들의 세력 늘리기를 이렇게 재미 있게 풀어 놨네요~ 



정말 정말 재미있는 왕좌의 게임!!! 5화도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