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하나 둘 각자의 진영으로 모이기 시작하네요.

아리아도 윈터펠로 돌아 가는듯 하고~

하운드도 슬슬 백귀와의 싸움을 위해 스토리를 받은것 처럼 보이고


특별한 큰 issue가 없어서 그런지 8화는 9화를 위해 잠시 쉬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존스노우(킷 해링턴) 인스타에 9화 짤막한 영상을 올려놔서 봤는데

드디어 다음화에 볼튼 VS 스타크 전쟁이네요 ㅎ

엄청 기대됩니다.


이번화는 짤막하게 내용만!!



칼에 찔린 아리아를 구해준 서세이연기자.

꿰매주고 약도 주고 하여 치료를 해줍니다.



어떤무리들이 농담따먹기 하면서 놀고 있는데 뒤에서 하운드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들은 몰살......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난쟁이를 떠나는 바리스

자신의 해답을 찾아 떠난다고 하는데 왠지 다음시즌에 안보일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서세이를 데리러 가려고 왔지만 마운틴에게 호되게 당한 참새들..



올만에 등장한 포드릭과 브론 투샷~(티리온과 다들 재회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포드릭은 참 생명력이 긴 것 같습니다.



브리엔이 블랙피쉬를 항복 시키겠다고 제이미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그리고 받은칼도 돌려주려 하지만 제이미는 사양하고 그검은 브리엔의 검이라고 해줍니다.

이둘은 정말 잘 어울려요 ㅎ



똥고집의 블랙피쉬는 산사의 편지를 받고도 성을 지키겠다고 합니다.

브리엔의 새로운 임무 역시 실패.......



결투재판을 없앤 토멘.. 엄마인 서세이를 죽이려고 맘은 굳게 먹었나 봅니다.. 




제이미의 전략으로 에드무어는 결국 성을 제이미에게 넘깁니다.


그리고 나서 블랙피쉬의 죽음 ㅠ.ㅠ

그냥 브리앤 따라가지......



하운드가 찾아다닌 자신의 동료들을 몰살한 3인방을 형제단이 잡아서 처형 하고

하운드에게 자신들의 동료가 되어 달라 말합니다.


(스톤하트도 없는데 얘네들 스토리를 어떤방식으로 주려고 그러는지...)



드디어 아리아가 각성하였습니다.

자신을 괴롭히던 이름없는여인을 죽이고 떳떳하게 자켄의 품안에서 벗어나는 군요^^


아리아도 다음시즌에는 존스노우와 만나게 될까요?

아리아는 아무래도 8화를 마지막으로 등장 안할것 같은데..........




8화는 재미 있지는 않았지만 그냥 훈훈했던것 같습니다. 대너리스가 돌아 온것도 그렇고 ㅎㅎ


8화에서 잠시 움츠렸으니 9화는 엄청 재미있을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