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 영화 


주먹왕 랄프2!!





2019년 첫영화로 주먹왕 랄프2를 봤네요


우선 재미나 신선한 맛은 주먹왕 랄프1에 비해 다소 떨어진 감이 있으나


현실 반영을 재미난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유튜브를 이용해 돈을 버는 방법을 유쾌하게 풀어냈고, 인터넷 서칭을 재미나게 만들어서


초중반은 매우 흥미 있게 봤습니다.


특히



디즈니 공주들 등장 할때 매우 재미 있었습니다.


왠만한 디즈니 만화는 다 봤는데 가물가물한 공주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나저나 바넬로피도 공주였다니..



후반부에 공주들중 몇명은 자신의 특수능력도 사용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펠릭스랑 칼훈은 부부 였네요;;


전작에 이어진거 같은 기억이 있긴한데 부부였을줄이야..


디즈니히어로즈 게임을 혹시 아시나요? 


디스니히어로즈 게임 리뷰 : http://whooya.tistory.com/127


보면서 해당 게임이 왜그렇게 떠오르던지 ㅎㅎ


칼훈은 정말 좋은데 펠릭스는 안좋거든요 ㅎ


근데 그둘이 부부라니..



주먹왕 랄프2의 주요 등장 인물 입니다.

더블 댄만 아주 쪼금 등장하고 나머지 인물들 자주 등장한답니다.


특히 섕크 먼가 임펙트가 있어 기억에 많이 남네요.


섕크와 바넬로피 영화가 따로 나왔으면 재미 있을듯 ㅎㅎ



전체적인 평은 디즈니에서 재미난 상상력과 수많은 저작권을 확인할수 있으며


순간순간은 재미 있으나 전체적으로는 살짝 졸립다.?? 이런 느낌이였습니다.


굳이 극장가서 안보셔도 될듯...ㅎ


그래도 디즈니 팬이시거나 랄프1을 보셨으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쿠키영상은 2개가 있으니 엔딩크레딧 올라가도 나가시지 마시고 기다려주세요~



재미난 영화가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