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의 역습이 될만한 영화


아쿠아맨!!



마블영화 만큼의 재미를 원하시면 꼭 보셔야 할 영화 아쿠아맨 입니다.




DC영화를 매번 찾아봤지만 최근에 실망을 많이 해서 별 기대를 안했던 아쿠아맨


하지만 엄청난 재미를 보여준 영화 입니다.


놀란 감독의 배트맨과는 다른 순수 히어로물로 만든 DC 영화 입니다.


어벤져스3에서 토르가 도끼들고 등장한 장면 만큼 짜릿한 장면도 있고


DC영화의 특유의 지루함도 없는 역대급 DC영화 인 것 같습니다.



코스튬 하나로 감탄하게 만드는 영상미.. 


제임스완 감독을 칭찬할수 밖에 없네요.


하지만 분명 단점도 있습니다.



이장면에서 꼬맹이들의 발연기.


놀라는 연기가 너무너무 어색해요 ㅋㅋㅋ


그리고 오글거리는 대사 및 유치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지만


다 커버 될만큼의 후반부 스케일.


그리고 칭찬해주고 싶은게


블랙만타와 오션마스터의 코스튬!!


똑같습니다.



DC빌런에서 블랙만타 좋아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쿠아맨2 기대되요)


오션마스터도 만화에서 튀어나올만큼의 똑같은 코스튬


정말 보는맛이 있는 영화 였습니다.

마블에서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승승장구 하였는데


이참에 DC도 아쿠아맨으로 부터 앞으로 나올 영화들이 잘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이장면 너무 너무 좋았어요.


아쿠아맨 코스튬이 저리 멋있다고 느낄줄은...ㅋㅋ


그리고 여배우들 너무 이쁘네요 꼭 저스티스리그, 아쿠아맨2 등등 계속 등장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플래쉬, 사이보그도 꼭 성공하길..


제가 처음 히어로를 알게된게 플래쉬 였는데 플래쉬도 드라마 말고 영화로도 꼭 성공을 해줬으면 합니다.



히어로 영화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쿠키영상은 1개 예요 블랙만타 이야기.


제작진 자막 올라갈때 나가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