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들의 좋은 연기력과 궁금증을 불러오는 

스토리의 환상의 조합


완벽한 타인!!




오랜만에 영화 재미 있게 봤네요.


우선 다들 연기들이 너무 좋아서 옆에서 일어나는 일을 지켜보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더 집중이 잘된것 같습니다.


다만.. 이서진을 좋아하고 연기도 잘하는데..


이번 캐릭터랑은 색깔이 안맞는건지 먼가 어색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살짝~  주인공 7명중 유일하게 이서진만 먼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영화 보는거에 있어 전혀 영향은 없습니다.



그리도 이 두분(유해진 염정아) 정말 연기도 그렇고 간간히 터지는 웃음 포인트도 그렇고


정말 최고 였습니다.


유해진은 정말 너무너무 최고였습니다.


맡은 배역도 너무 찰진 배역이라 그런지 더욱더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내용도 너무 좋았네요.


세트장이라고는 집 뿐인데 거기서 나올수 있는 재미도 다 뽑아 낸것 같고


스토리는 2016년 이탈리아 영 퍼펙트 스트레인저를 리메이크 하여 


한국식으로 재해석 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 너무 한국 영화처럼 잘 만들었습니다.



내용은 스포가 될까봐 이야기 하지는 않겠지만


사랑과 우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을 총집합 하여 풀어 내었습니다.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만약에 나라면 이해할수 있을까??? 이런생각도 들고..



그리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염정아, 유해진 부부의 쿠키영상도 있으니 꼭 챙겨 보세요


마지막에 미소짓고 나올거예요 ㅎ


그리고 목소리 특별출연에 누가누가 나오는지도 한번 보세요


어라 저 사람이였어? 라는 반응도 있을거예요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고 누구에나 비밀이 있을수 있는것을 보게 만드는 영화


추천 영화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