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9일 토트넘 VS 인터밀란 챔피언스 리그 첫경기!!!



드디어 챔피언스 리그가 개막 합니다!!!


정말 흥미진진한 대진이 많은데 그중 19일 경기는


우리의 흥! 손흥민의 팀 토트넘 경기가 있고


요즘 EPL 최고의 핫 팀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셀로나 경기까지..!!



새벽2시 경기가 있는 토트넘 인터밀란 경기는

다행스럽게 스포티비2 에서 중계를 해주네요..


아...SBS스포츠 너무너무 아쉬워요 정말 ㅠ.ㅠ



시간대가 새벽2시라 그래도 4시보다는 좋긴한데 보고 자려면 엄청 피곤 할거 같네요.


새벽4시에 있는 리버풀 vs PSG도 중계를 해주면 밤새고 볼텐데............


정말 SBS스포츠가 아쉬울 따름 입니다.


그래도 우리의 관심사는 손흥민 선수가 선발 출전을 할것인지 체력 안배로 교체 출전을 할것인지가 관건인데요


현재 불참 선수가 많아 제 생각은 선발로 출전 할거 같네요. 그랬으면 좋겠어요


케인, 에릭센, 손흥민, 모우라가 공격 유력 선발 출전 예상이라고 하니깐 꼭 선발로..


오늘 챔피언스 첫경기라서 보고 잘 예정이거든요 ㅎㅎ



골 넣고 확실하게 토트넘의 주전은 바로 손흥민이라는것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토트넘 화이팅!! 재미있는 경기 기대 합니다!!


덤으로 리버풀도 화이팅!! 제가 EPL 팬이라 챔피언스리그에서


주로 EPL팀을 응원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