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보고 싶었던 경기

토트넘 VS 바르셀로나



손흥민과 메시가 같은 경기장에서 뛰는 모습을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알리와 에릭센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발일거라는 예상이 많아 기대를 하고 경기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손흥민과 메시는 맞붙은적이 한번도 없고 이번이 첫경기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아레스 쿠티뉴도 선발로 나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감이 큰 경기 입니다.


매우 다행스럽게 SPOTV2 무료채널에서 중계를 해준다고 하네요.!!!!!


이런 대박 매치를 무료로 보여주다니 왠일이지......


아주 다행입니다.




이번경기는 새벽4시 경기지만 꼭 일어나서 봐야 할 것 같네요.


제발 선발로 나와서 한골 넣어줬으면 좋겠는데... 그래야 몸값도 더 올라가고


오퍼넣는 팀도 더 생길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손흥민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밤을 새면서 경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2시 경기(무료채널) 소개해드립니다.


네이마르와 음바페의 파리생제르망 경기인데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는 팀의 경기 입니다.

하지만 저번경기에서 패배를 하였죠..그것도 리버풀에게 ㅎㅎ


이번경기에서 막강한 공격력으로 많은 골을 넣을거 같아 안주무시는 분들은 봐도 좋을 경기 같습니다.


SPOTV2 무료채널에서 중계를 해줍니다!!!





토트넘 경기에 가려져 있지만 한경기 더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유료 채널입니다.



PSG를 꺽고 현재 조1위인 리버풀 경기 입니다 나폴리와의 경기인데

이번경기에서 승리한후 일찍감치 16강 확정을 지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VS 메시 대결이 되기를 바라며 재미는 경기를 기대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