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여행의 시작 제네바!!!


제네바는 스위스의 3대 도시중 하나이며 다양한 국제 기구들의 본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행지로서는 불합격ㅋㅋ 

하지만 때마침 제네바에 축제가 열려 저는 볼거리를 다행히 즐길수 있었습니다.


#제네바 거리

제네바는 프랑스 근접지역 프랑스 문화권도시 답게 '와 스위스에 왔다' 라는 느낌은 안듭니다.

제네바는 스위스여행의 기차 시작점 이므로 많이들 잠시 오실생각 하실겁니다. 기차든 저가항공이든 제네바는 추천안드립니다 ㅎㅎ 스위스 다른도시를 하루 더 보는편이...


#스위스는 처음이라 먹거리 및 음식점에 대해 정보가 없어 차이나 식당으로 가서 저녁을 해결 하였는데 

스위스라 그런지 음식값이 상당히 비쌌습니다.


#제네바 대분수

제네바의 랜드마크 대분수 입니다. 정말 높게 높게 물기둥이 올라가는데..그게 다입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유럽답게 밤에 보면 이뻐요↓




#제네바 야경

작은도시에 호수를 끼고 있어 야경은 상당히 운치가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걷기 좋습니다.


#제네바축제

제가 갔을때 축제 기간이였습니다. 노래공연부터 음식가게등  밤 11시가 넘어도 문 닫지도 않고 사람들이 계속 나와 있었어요. 



#호텔로 걸어가는길이였는데 축제하던 곳을 벗어나니 사람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역시 유럽은 조명빨!!





#제네바 꽃시계

제네바에서 유명하다는 꽃시계 인데 공사중이라 ㅠ.ㅠ


#쉼터

제네바 대분수 주위를 슬슬 걷다가 사진에 있는곳에서 분수를 보면 휴식을 취할수가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