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19 골 루트 


골을 못 넣어서 스쿼드배틀 레전드 난이도가 어려운신가요?

무승부로 비기기만 하고 골을 못넣겠으면 골 루트 하나 추천 드립니다.




이장면이 보기 어려우신을 위해 개인기 없이 넣을수 있는 골 루트 입니다.

고수님들은 별 도움이 안될거예요.



제가 주로 쓰는 골 루트는 아래 움짤 처럼 윙을 주로 이용 해서 넣습니다.


개인기는 안쓰고 윙이 앞으로 쭉 달리다가 센터링 해주고 슛을 넣는 루트인데


이번작에서 특히 잘 먹히는것 같아요


제가 썼던거는 R1 + O 로 해서 땅볼 센터링으로 사용을 했는데

이유는 살라 오바메양을 속도가 빠른 공격수들이 있어서 사용을 했습니다.


헤딩력이나 조금 느린 공격수일때는 O로 해도 잘 먹힙니다.



사네가 빠르게 달려나가 땅볼센터링으로 오바메양이 툭 건들여 골을 넣었습니다.



사네쪽 공간이 나서 패스해주고 침투하는 데브라위너 에게 센터링을 하여 골을 넣는 장면입니다.

제가 개인기를 잘 썼으면 한번 접고 감차를 썼겠지만 아직 적응을 못해서 센터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잘먹히는 공격루트인데 4-4-2로 써먹는 공격루트 입니다.

길게 하면 살라가 차고 조금 짧으면 오바메양이 찰수있는 루트의 센터링 입니다.




그리고 제가 케인을 추천을 드렸는데 이유가 냅다슛이 좋아서 라고 했었습니다.



케인이 정말 이런 잡자마자 냅다슛이 잘들어갑니다. 개인기를 잘 못쓰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공격수 예요





4-4-2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이렇게 4명이 일직선으로 공격을 펴칠때 패스할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마지막에 오바메양이 슛을 안하고 사네에게 패스했으면 더 완벽한 기회가 되었을 거예요.




제가 이 공격루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센터링을 안하고 멈추시는 초보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하게 되었고 만약 윙이 수비를 뚫고 달렸을경우 우선 센터링을 해보세요

그러면 누군가가 와서 받을려고 대기중일거예요~


즐거운 피파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