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신규 브롤러 이 나왔습니다.


나온지 1시간만에 버그로 인해 다시 들어갔지만요..ㅎㅎ


그래도 전 그사이에 그동안 모아둔 대형상자 브롤상자를 통해 진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다른 브롤러들 PP가 부족해서 상자오픈하고 싶은거 참고 했었는데


이렇게 바로 주네요 ㅎ



그런데 문제는 진 PP가 정말 안나오네요


이렇게 안나오다니





뽑고 나서 몇판 정도 해봤는데


우선 이속이 생각보다 너무 느리네요


그리고 궁 쓸때 자꾸 팅겨서 제대로 못써봤지만


몇번 사용하여 성공 했을때 느낀점은


기본 공격이 안채워져 있으면


정말 복불복 궁이네요. 체력도 높지 않아 금방 녹고


같은편이 안 도와주면  자살궁이 될 정도로...


나오기 전까지 기대를 많이 했지만


막상 나오니깐 그렇게 좋은 브롤러는 아닌것 같습니다.


신화 브롤러들 특징인가봐요..



내일 다시 진이 나온다고 하니


다들 진 얻으셔서 즐기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