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히어로즈 시작한지도 벌써 3달이 넘었네요.




왠만한 영웅들 만렙 다 찍고 뱃지 맞추면서 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케릭 레벨을 다 올리니깐 도시순찰(하드) 클리어가 막혔네요.


4단계에서 160레벨 적들이 나오는데 4단계 무사히 넘어가도 5단계 등장하는 레벨 뻥튀기 적들을 이길수가 없습니다 ㅠ.ㅠ


Xp가 남아서 다 찍었더니 이런 사태가..


친구퀘에 필요한 애들 그때 그때 맞춰서 올려야 했는데 만렙찍고 할거 없어서 올렸더니


영웅들 6성을 빨리 찍어야 겠네요 





현재 제 주축들인데


아직까지 6성은 없습니다. (핀닉은 있는데 안올리고 있는중)


75레벨 만렙 일때 부터 50보석 2번 스테미너 구매, 골드 10보석 구매만 해서


했더니 슬슬 성장이 멈추고 있습니다 대신 콜로세움이 챌린저라 그런지 보석은 잘모이네요



만렙 찍고 보니깐 정말 이게임은 천천히 해야 하는 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천천히 수집하면서 키우는 그런.. 빨리 키우면 현탐만 일찍 오는거 같네요



현재까지 키우면서 정말 좋다고 느낀 애들은


쿠오라, 칼훈


나머지는 다 상황에 맞게 쓸수 있는거 같아요


친구 퀘스트외 거의 방치하는 애들은 핀닉, 대쉬, 알라딘, 마우이, 펠릭스 이정도고


그외는 상황에 맞게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기본케릭터들은 퍼플까지는 키워야 친구퀘스트 진행이 수월합니다.


위에도 언급 했지만


무작정 다 키우지 마세요 도시순찰 못깰정도로 어려워집니다.


친구퀘스트 상황보고 알맞게 하나씩 하나씩 키우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강탈이 제일 재미 없고 도시순찰이 그나마 재미 있었는데 깨지를 못하니....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은


초반 공략 : http://whooya.tistory.com/138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