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절벽! 런던근교 여행지로 유명한 세븐시스터즈!!


제가 생각하는 여행은 잠시가서 어디 다녀왔다 라고 발자국만 남기는 여행이 아니라 최소 한곳에 3~4일 이상은 있으면서 여유를 즐기고 그곳을 아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런던도 오래 있지 않으면 근교를 못갈 상황이 발생할것입니다. 박물관이나 미술관 한곳 놓치더라도 하루정도 시간을 내어 근교에 꼭 한번 다녀오세요. 


#런던브릿지역

저는 런던브릿지역에서 브라이튼역까지 가는 기차를 이용하였습니다.

한가지 정보 공유를 하자면 현재 런던브릿지역이 리모델링에 들어갔습니다. 그 여파로 현재 브라이튼역까지 운행하는 기차가 런던브릿지역에서는 서지 않습니다. 공사기간은 2016년 8월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세븐시스터즈 버스

사진의 버스는 37번이지만 12번 버스를 타셔야 합니다. 버스를 바로 타서 12번 버스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여름 완전 성수기에 갔었지만 가는 사람이 별루 없어 2층버스 맨앞자리에 앉아 갈수 있었어요~

가는길이 정말 이쁘니 졸지 마시고 경치 구경 하세요






#세븐시스터즈 가는길

사진처럼 가다가 세븐시스터즈 근처 정거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저는 다들 내리는 지점보다 2정거장 더 가서 내렸습니다. 경치구경을 하려구요..ㅎ



#세븐시스터즈 입구

환영문구가 있습니다. 아마 반대편에서 오시면 이문구를 못보실꺼예요 제가 걸어갔던길이 자동차길이라..


#세븐시스터즈

세븐시스터즈 입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가슴이 뻥뚫린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이뻐요 추천드립니다!!



#파도타기

파도타기 준비하시고 파도타러 가셨는데 파도가 많이 없어 잘 못타셨어요;;


#세븐시스터즈 산책길 입구

이 입구에서 버스타러 가는길 시작입니다.









#세븐시스터즈 버스정류장

다들 저기서 내리시는데 저는 반대로 내려왔습니다. 내려오는길도 정말 좋습니다.


호스텔에서 만나 같이간 일행은 이렇게 버스에 뻗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이튼에 내리자마자 생생해져서 브라이튼에서 쇼핑하고 런던으로 돌아갔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