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축구하면 메시 메신하면 축구의 신입니다.


오늘(3월4일) 오전 5시에 열린 15-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7라운드 라요와의 경기에서 메시가 헤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그의 헤트트릭에 힘입어 바로셀로나는 35경기 무패행진(28승 7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바로셀로나는 대기록과 함께 승점 69점으로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보다 8점 앞서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리그 우승은 쉽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스페인에 여행가게 되면 꼭 바로셀로나 경기를 보고싶습니다. 메시의 플레이를 직접 볼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경기내용으로 돌아와서 27라운드 라요와의 경기에서 평균 3.5일 간격으로 경기를 치른 바로셀로나에게 체력적인 부담이 있지 않을까 우려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역시 팀내 에이스인 메시가 우려를 날려 버렸습니다.


메시는 23분 네이마르와 2대1패스를 통해 첫골을 넣었고 후반 7분 수아레스의 슈팅이 오른쪽 골대를 맞고 나와 밀어 넣어  멀티골을 만들었습니다. 역시 MSN 세계 최고의 공격 라인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골은 후반 27분에 직접 수비라인을 무너뜨려 헤트트릭을 장식 했습니다. 정말 못하는게 없는 메시!


현재까지 메시는 라 라가 통산 305골, 26번째 헤트트릭을 만들었습니다. 저번 경기에서 수아레즈 헤트트릭을 위해 PK를 패스로 만들어주기 까지 한 메시, 인성까지 최고 인듯합니다.


위사진은 SNS에 이번 헤트트릭을 했던 유니폼과 볼을 인증하는 사진까지 올리며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메시의 영원한 라이벌이라고 하는 호날두는 동료 비하 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라 있는데 메시는 동료를 위한 헌신적인 플레이를 하면서도 헤트트릭까지 하는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아마도 메시의 라이벌은 곧 팀동료인 수아레즈, 네이마르가 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네요 신계의 3인방이 바로셀로나 공격수 라인 이라니.. 정말 메시는 실력 + 매너 + 인복 까지 머하나 빠질것 없는 세계최고의 축구선수 같습니다.


바로셀로나 이번 챔피언스리그도 기대 한번 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